2023년형 재고 모델 구매 고객 대상
최대 300만 원 상당의 혜택 지원

GS글로벌이 2024년 새해를 맞아 BYD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글로벌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티포케이 2023년형 모델 구매 고객에게 재고 구매 지원을 비롯해 각 딜러사 별 계약금 지원, 시승 체험 지원, 모바일서비스 등 최대 300만 원 상당의 실속 있는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여기에 환경부 전기차 보조금과 소상공인 추가 지원, 그리고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등 다양한 정부 보조금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T4K 차량 내에 공급되는 인터넷 및 와이파이 서비스도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모바일 네트워크 서비스를 위한 라우터 장착도 프로모션으로 마련됐다.

티포케이는 지난해 GS글로벌과 BYD로 협업을 거쳐 한국 화물차운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된 1톤급 전기트럭으로, 기존 리튬인산철 배터리의 약점을 개선한 블레이드 배터리를 장착해 겨울철 성능 안정성을 강화시켰다.

GS글로벌 관계자는 “2024년을 맞아 고객들이 ‘T4K’를 더 좋은 혜택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례적이고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GS글로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부담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혜택 및 서비스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