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원격시스템으로 연료 효율 상위 참가자 선정
개인뿐 아니라 지역별 단체팀도 참가 가능

볼보트럭코리아가 오는 10월 16일 부터 11월10일까지 3주간 '2023년 연비왕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가 오는 10월 16일 부터 11월10일까지 3주간 '2023년 연비왕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2007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온 볼보트럭의 연비왕 대회가 이번엔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가 ‘2023년 연비왕 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은 연비왕 대회는 상용차 고객들의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을 돕기 위한 볼보트럭코리아의 대표적인 캠페인이다.

이번 대회는 10월 16일부터 11월 10일까지 3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10월 11일까지 볼보트럭코리아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대회 기간 동안 '볼보커넥트(Volvo Connect)'라는 앱을 통해 수집된 차종별 연료효율 점수를 기반으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상위 참가자를 선정해 11월 중으로 수상자를 발표하고,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연비왕 대회는 개인 참가자들뿐 아니라 각 참가자가 속한 지역부별 단체팀에 대한 시상도 마련되어 있으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볼보트럭 모바일 앱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올해 연비왕 대회는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운행하면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며, “많은 참가자들이 지원해 주시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은 연비왕 대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주행을 장려하며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