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센터 참석...우수 정비소 시상
고객 의견 수렴해 서비스 품질 강화 약속

타타대우상용차(이하 타타대우)가 서비스 센터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선다.

타타대우는 3일 전북 군산시 새만금 컨벤션 센터에서 김방신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진과 전국 자사 서비스 네트워크 76개소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 사업소 대표자들과 동반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동시에 서비스 품질에 대한 현장 목소리와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타대우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중점 추진 과제와 경영 현황, 브랜드 비전을 발표하며 정비 사업소 임직원들이 상호 협력해 줄 것을 독려했다.

서비스 개선 사항에 대한 고객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타타대우와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은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공유하고, A/S 프로세스와 정비 서비스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함께 논의하며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한 의지를 다짐했다.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한 우수 정비 사업소를 선정하는 시상식도 진행됐다. 우수 정비 사업소로 선정된 사업소는 ▲㈜길갈 1급 공업사 ▲㈜중원모터스 ▲자일포항서비스㈜ 3개소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고객과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함께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논의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맞춰 개선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타타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