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로 50만원/70만원 결제 시 1만원/2만원 혜택
6개월 무이자 분할결제 쿠폰 제공, 캐시백과 중복 적용 가능

한국타이어가 3월 31일까지 'TBX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캐시백·무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3월 31일까지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KB국민카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TBX 멤버십 앱에 가입한 고객이 전국 TBX 매장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면 KB국민카드가 캐시백 및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이번 행사기간 동안 KB국민카드로 50만원/7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각각 1만원/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TBX 멤버십 앱’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결제 시 앱 상의 모바일 회원번호를 제시하여 캐시백 프로모션을 선택한 후 결제완료 뒤 매장에 승인번호 입력을 요청하면 된다. 캐시백 금액은 결제후 다음달 KB국민카드로부터 현금으로 지급된다.

이어 KB국민카드는 6개월 무이자 분할결제 쿠폰도 제공한다. ‘TBX 멤버십 앱’에서 무이자 분할결제 쿠폰을 다운받은 후, 타이어 교체 또는 정비 시 쿠폰을 제시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이벤트와 무이자 분할결제 쿠폰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앱 출시 기념으로 ‘TBX 멤버십 앱’ 신규가입고객에게 지급되는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 매장은 ‘TBX 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