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볼보파이낸셜코리아 출범…볼보트럭 금융 서비스 제공

기사승인 2020.01.20  15:57:02

공유
default_news_ad1

- 볼보트럭 등 국내 볼보그룹사 제품 이용 고객 대상
할부·론 등 올인원 서비스 계획…고객 사업 지원

볼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를 20일 공식 론칭했다.

'볼보파이낸셜서비스(VFS)'가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볼보그룹의 글로벌 금융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볼보파이낸셜서비스가 ‘볼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를 설립하고 공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볼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볼보트럭과 볼보건설설기계 등 국내 볼보그룹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고객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사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대형트럭 및 건설장비를 위한 할부금융 상품부터 특장·트레일러와 같은 부수적인 사업비용을 위한 론금융상품까지 모두 포함된 올인원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값비싼 트럭을 구매하기 꺼려했던 고객들에게 전문 금융솔루션이 제공되기 때문에 국내 트럭 구입의 활성화가 기대된다.

개리 맥카트니 볼보파이낸셜서비스 사장은 "한국의 볼보트럭과 볼보건설기계의 고객들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은 볼보파이낸셜서비스와 볼보그룹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기에 본사 차원에서 한국 지사 운영에 대한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양성모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는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설립으로 볼보그룹 소속 브랜드 고객들에게 통합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있게 되었다.”, “한국 시장에서 볼보그룹의 장기적인 성장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모멘텀이 것으로 기대한다.” 전했다.

이어 최진우 볼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대표이사는볼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한국 시장의 운송 건설 업계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볼보그룹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국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금융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볼보파이낸셜서비스는 볼보그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금융서비스로 구매 대수나 신/중고 제품에 상관없이 상용차 및 건설기기 구매 및 유지보수를 위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진우 볼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대표이사의 모습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김동욱 기자 kazan@cvinfo.com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3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40

최신기사

인기기사

동영상뉴스더보기

1 2
item51
ad42

포토뉴스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set_P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