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운전자 니즈 반영한 ‘간편 매장예약 서비스’
19.5·22.5인치 타이어 1개당 5천원, 17.5인치는 3천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14일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위한 앱 ‘TBX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BX 멤버십 앱은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매장 검색 기능, 무상보증서 확인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즉,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의 멤버십 서비스다.

앱 이용자가 TBX 멤버십 서비스 지정점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면 ‘TBX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다. 가령, 19.5인치와 22.5인치 규격의 타이어 구매 시 1개당 5천원이 적립되며 17.5인치는 1개당 3천원이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 구매 시 5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TBX 멤버십 지정점은 모바일 어플 내 매장 검색 기능을 통해 찾을 수 있으며 한국타이어 무상보증 상품 구매 시 무상보증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주·야간 운행이 많은 상용차 운전자를 위한 간편 매장예약 서비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 고객 대상으로 제휴 무이자 분할납부 서비스 및 제휴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TBX 멥버쉽 앱에 신규가입고객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