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5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 이어갈 것”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모바일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금호타이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달 1일 오픈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을 검색하거나 ‘금호트럭’ 검색 후 플러스 친구 추가 하면 타이어 정보와 상용차 관련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온라인, 12월 31일까지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의 경우 금호타이어 페이스북 댓글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친구임을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프라인에서는 금호타이어 대리점, 휴게소, 기사대기실 등 금호타이어 홍보물이 부착되어 있는 곳에서 인증번호를 확인한 뒤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채널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해 참여하면 된다.

오프라인 인증번호 찾기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에게는 △SK주유상품권 5만원권(1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선착순 700명에게는 에너지 드링크(핫식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개별통지 및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게시판에 공지될 예정이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왔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국내 상용차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