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쇼핑몰 구매자 추첨…총 450만원 상당 상품권 증정

롯데정밀화학이 자사 요소수 제품 유록스(EUROX)의 ‘11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총 45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상은 유록스 공식 쇼핑몰에서 이벤트 응모 후, 프리미엄 3.5ℓ 신제품 또는 10ℓ 제품을 구매한 고객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응모가 마감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과 2등(1명)에겐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3등(50명)에겐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11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유록스를 사랑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오랜 시간 동안 보내주신 깊은 신뢰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감소 시스템, Selective Catalyst Reduction)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줄여 대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반대로 SCR 장치가 달린 디젤차에 요소수가 부족할 시엔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SCR 장치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유록스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1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면서 압도적으로 시장을 이끌고 있다.

아울러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에서도 요소수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특히, 유록스(EUROX)는 메르세데스-벤츠, 볼보, 스카니아, MAN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하여, 현대와 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에도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면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