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컨트랙트’ 신규 상품 출시…혜택 추가
유지관리형·통합형·통합형 골드 등 상품 다원화
벤츠트럭 특화 차량관리로 ‘로드 이피션시’ 실현
2019년형 신차 구매 시 월 5만원 대부터 가능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의 정비 걱정을 덜기 위해 자사의 고품격 신차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의 혜택을 강화하고,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서비스 컨트랙트는 계약 기간 동안 최적의 차량 관리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설계한 프로그램에 맞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관리 및 정비를 제공받는 서비스 계약 상품이다.

상품의 종류가 다양해 고객의 차량 운행 여건과 유지비 등을 고려한 뒤 본인의 정비 니즈에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 컨트랙트는 혜택을 강화하고 신규 상품을 출시하는 등 고객들의 선택 폭을 더욱 넓혔다.

구체적으로 기본적인 유지 관리 항목을 관리해 주는 ‘유지관리형’은 고객이 빈번히 정비하는 핵심 유지 관리 교환 항목의 혜택을 확대했으며, ‘통합형’은 유지 관리뿐만 아니라 차체 및 일반 부품 수리 보증,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까지 동력 계통 보증 기간과 동일하게 최대 3년/45만km까지 연장해 혜택을 강화했다.

무엇보다, 통합형 상품에 소모품 정비를 포함해 고객의 차량 관리 및 정비에 관한 모든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올인원(All in one)’서비스 상품인 ‘통합형 골드’도 새롭게 출시했다.

서비스 컨트랙트 가입 고객은 공임 및 부품 개별 구매 대비 평균 약 34%(유지관리형 기준) 인하된 경제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에 최적화된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순정 부품 사용으로 최상의 차량 성능, 안전 및 높은 잔존 가치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19년형 트랙터 및 카고 모델 신차를 구매 시 함께 구입할 수 있으며, 차량 할부에 추가 시 월 5만원 대부터 부담 없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에 따른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 극대화를 보다 더 체감할 수 있도록 기존의 서비스 컨트랙트를 더욱 강화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서비스 컨트랙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가벼운 부담으로 더 커진 차량 정비 혜택과 강화된 안전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업계 최다 범위의 정비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통합형 골드'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및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 청정기로 구성된 '골드 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서비스 컨트랙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 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