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보호 및 사고예방 위해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
엔진오일 교환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등 사은품 지급

윤활유 제조‧수입‧판매 전문업체 모빌코리아윤활유(이하, 모빌코리아)가 상용차 엔진보호 및 추돌사고 예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안전 캠페인은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은 캠페인 참여 정비업소에서 모빌델박 엔진오일을 교환한 고객이다. 모든 교환고객에게 안전거리 확보 스티커를 증정하며, 추가로 모바일 주유상품권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모빌델박원™ 시리즈’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 △’모빌델박 XHP™’는 모바일주유상품권 3만원권 △’모빌델박 MX™ ESP 시리즈‘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참여 정비업소에서 모빌델박 제품으로 교환하고 캠페인 쿠폰과 안전거리 확보 스티커를 수령한 뒤 QR코드로 등록 후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수령하면 된다.

나아가 안전 캠페인 참여 후 모빌델박 제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추후 선정을 통해 차량용 미니 공기청정기와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모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안전 캠페인은 상용차 운전자분들의 엔진을 보호하고 최근 급증하고 있는 후방 추돌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운전자분들의 안전운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전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모빌코리아 캠페인 고객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