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까지 두 달간 전국 서비스센터서
7종‧76개 품목 대상 15~30% 할인 혜택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순정 부품을 최대 30% 할인해주는 ‘MAN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만트럭 고객들이 주기적인 순정 부품 교환으로 차량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는 4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2개월 간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엔진 및 미션 클러치 관련 기능성 부품과 주요 소모성 부품 7종‧76개다. 이들 부품을 구입할 경우 정상가 대비 15~30% 할인된 가격을 제공받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캠페인과 함께 ‘MAN 순정 오일 교환 패키지 프로모션’도 함께 시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만트럭 고객의 차량 총소유비용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체 차종을 대상으로 연중 상시 진행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MAN 순정 부품은 높은 온도와 극한의 주행 환경에서도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만큼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할인 적용 부품 및 혜택 등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만트럭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