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새 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9.02.28  11:12:52

공유
default_news_ad1

- 3월 4일부터 두 달간 무상점검 등 3가지 혜택 제공
“로드이피션시 적용된 차별화 서비스 지속 제공할 것”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국내 수입·판매하고 있는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3월 4일부터 2개월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9 새 봄맞이 힐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행사 기간 중 다임러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총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무상 점검의 경우 차량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개 항목으로 이뤄지며, 부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인테리어 필터, 스타터 배터리 등 봄철 필수 부품과 이달의 르만 부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추천 부품 등을 포함한 7종 220여 가지 부품이다.

이 외에도 유상 수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롯데월드타워 힐링 패키지(1박 2일, 2인권)이 제공되며,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단, 사은품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2019 새 봄맞이 힐링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경제적이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총 보유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또는 다임러트럭코리아 콜 센터, 메르세데스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합니다.

김영대 기자 kim.yd@cvinfo.com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인기기사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동영상뉴스더보기

1 2
item51
ad42

포토뉴스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